할인하길래 가을에 입으려고 미리 사놨어요 바로 입지 못해 아쉽지만 옷장 속에 잘 걸어뒀다가 가을에 입을게요 너무 짧지 않고 두툼해요 화려해서 특별한 날 입기 좋을것같고, 트위드에 두께가 좀 있어요 사이즈 넉넉하게 시켜서 활동하긴 편해요 살쪄서 지퍼는 누가 열고 닫아줘야되겠구, 단추가 여분이 없어 불안해서 다시 다 바느질하느라 힘들었어요ㅜ
-cm / -kg
4월초에 있을 결혼식에 입을라고 구매했어요!
사진이 약간 뚠뚠이로 나온거 같긴한데 상체는 마른편이고 골반있고 엉댕이랑 허벅지에 살이 좀 있는 편이에요.
구매하실때 사이즈표 보시고 정핏또는 약간 넉넉하게 구매하시면 될거같습니다.
트위드재질이다보니 겉옷없이 봄까지 입을 수 있을거 같아서 구매하긴했는데 조금 걱정이긴 하네요. 근데 옷이 너무 괜찮아서 걱정 노노입니다!
일단 가격은 좀 되지만 너무 고급스러워보이고 반짝임도 과하지 않아요. 핏도 허리부터 내려와서 날씬해보입니다. S 구매할지 고민 많이 됬는데 키도 약간 있고 신축성이 없어서 딱맞으면 많이 불편할거같아 M을 구매하고 너무 크면 교환하려고 했는데 약간 넉넉하긴한데 다른건 다 좋은데 허리쪽이 약간 큰데 수선하면 괜히 이상해질까봐 그냥 입을라구요.
다만 아쉬운점이 있다면 페이크포켓이라 간단하게 휴대폰이라도 늘수있으면 좋을텐데 아쉬워요..
단점은 너무 딱 맞으면 뒷지퍼 열고 잠그기 힘들 수 있어요.
(유연성이 약간 떨어지시는 분들은 힘들 수도...)
그리고 아무래도 신축성이 없다보니 만세할 수 없고 만세하다가 옷이 훌렁 올라가서 조심해야해요.
어쨋든 옷은 너무너무 완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