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뜨랑스

MY

0

고객센터

02-1644-3225

월~금 : am 11 ~ pm 5 / 점심시간 : pm 12 ~ 1
(토/일/공휴일은 휴무)

고객센터 연결이 어려울 경우 네이버/톡상담/Q&A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 국민 468001-01-111971
  • 농협 301-0095-6307-61
  • 우리 1005-401-918043

예금주 : 에스엔패션그룹(주)

  • 교환/반품주소지(cj택배이용시)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023-2 cj대한통운 강남지점 아뜨랑스담당
  • 교환/반품주소지(타택배이용시) :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237-14 지하1층 아뜨랑스담당

서울시 성동구 하왕십리동 286-2
Open am10 ~ pm6 이용시간 am2 ~ pm6 (토/일/공휴일 휴무)

자주하는 질문

  • [입금/결제문의]가상계좌가 뭔가요?

    가상계좌는 고객님께서 주문하시면서 가상으로 발급받는 일회성 계좌입니다.

    입금시 입금액, 입금자명등을 잘못기입하셔서 입금확인이 지연되어 이를 도입하였습니다.

    가상계좌 이용시 보다 빠른 입금확인이 가능해지며 보다 빠르게 배송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 이용시 주의사항

    가상계좌는 창구·인터넷뱅킹·폰뱅킹·은행내 CD기·ATM 이체기계를 통해서 입금가능합니다.

    단, 가상계좌이용시 자동화기기(CD/ATM) *편의점/길거리에 있는 현금지급기 이용시
    은행의 구조적인 문제로 가상계좌로 입금이 안될 수도 있음을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 [입금/결제문의]주문자와 다르게 입금을 했는데 어떻게 하나요?

    주문서 작성하실때 적어주신 입금자와 동일하게 입금하셨으면 정상 입금확인 되시구요~
    다만 입금자와 다르게 입금을 하셨다면 게시판에 입금날짜, 입금자명, 입금금액 남겨주시면
    빠른시간내에 확인하고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톡톡에 문의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1644-3225)로 전화주셔도 확인 해드리고 있습니다.
  • [입금/결제문의]돈을 더 입금했는데 어떻게 하나요?

    구입하신 금액보다 초과입금하신 경우엔 바로 적립금으로 환급해드리고 있습니다.

    적립금이 아닌 현금환불을 원하시는 분은 분실우려가 있어 상품과 동봉하여 보내드리지
    않고있으며, 현금환불을 원하시는 고객님은 1:1게시판이나 고객센터(1644-3225), 톡톡으로
    은행명,계좌번호,받으시는분 성함을 알려주시면 현금환불이 가능합니다.
  • [입금/결제문의]카드결제후 취소를 했는데 청구서가 왔어요!

    고객님마다 각각 카드결제일이 다르기때문에 아뜨랑스에서 전산상 취소를
    카드사에 요청을 해도 이미 카드사에서 수납이 완료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카드대금에서 청구가 되어 나오셨다면 다음달에는 마이스너스처리되어 청구가 되고 있으며,
    이부분이 처리가 되지 않았을경우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시면 답변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가급적 카드로 결제하실때에는 취소를 대비하여 꼭 결제일을 확인하시고 카드결제바랍니다!
  • [입금/결제문의]현금영수증은 발급되나요?

    아뜨랑스에서는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현금영수증을 발급하고 있습니다.
    상품 모두 수령후 아뜨랑스 자사몰 로그인 하신후 오른쪽상단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거래완료건] > 주문번호 클릭> 하단에 파란색
    " 현금영수증 신청" 누르시면 됩니다.
    *계좌이체/가상계좌 결제 시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매월 20일~25일 전월 현금영수증으로 신청된 내역이 발급됩니다.
    *교환반품시 차액이 발생되어 매월 1회 전월 이용내역을 일괄 발급합니다.
    *주문시 신청하지 않았을 경우 고객센터 또는 톡톡으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발급된 현금영수증은 국세청에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결제는 통신요금에 포함되므로 현금영수증이 발급되지 않습니다.
  • [입금/결제문의]무통장계좌번호는 어떻게 되나요?

    아뜨랑스 에서는 신용카드/가상계좌/휴대폰결제/계좌이체로 결제수단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규 주문의 경우 주문체결 중 위 결제수단을 선택하여 주문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교환반품 배송비용, 해외 운임료등 아뜨랑스 와의 상담 후 추가 입금이 필요한 경우 무통장계좌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금계좌 ]
    국민/468001-01-111971 , 예금주 : 에스엔패션그룹(주)
    농협/301-0095-6307-61 , 예금주 : 에스엔패션그룹(주)
    우리/1005-401-918043 , 예금주 : 에스엔패션그룹(주)
    *무통장계좌는 자동입금 확인 처리됩니다. 수
    * 입금자명이 다를경우 1:1게시판이나 고객센터(1644-3225), 톡톡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입금메세지를 기재하실경우 입금자명으로 확인될수 있으니 혹시 입금메세지 기재하신경우 1:1 게시판에 문의 꼭 남겨주세요)
  • [입금/결제문의]입금확인은 언제되나요?

    자동입금확인 프로그램으로 입금확인이 되기 때문에
    입금 후 30~40분 정도 시간이 소요되십니다.
    다만,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이 다르거나
    입금금액과 주문하신 상품금액이 다를경우 입금확인이 안되고 누락이 되어지시니
    입금 후 30분 이내로 입금확인이 되었다는 문자를 못 받으셨을경우,
    입금하신 날짜/시간/입금금액/입금자명을 정확하게 게시판으로 알려주시거나
    콜센터로 알려주시면 입금확인팀으로 요청하여
    수동입금확인처리로 도와드리겠습니다.
  • [입금/결제문의]입금을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질 않아요

    입금확인이 안되시는 경우는 다음과 같은 사유이오니 확인바랍니다.

    - 입금자성함이 주문하실때 입력하셨던 입금자성함과 다를 경우
    - 주문하신 금액보다 초과 입금 또는 부족하게 입금을 하셨을 경우
    - 주문하실때 작성하셨던 은행으로 입금하지 않았을 경우
    - 동명이인이 많은 경우
    - 가상계좌를 여러번 문자를 받으신후 그중 삭제된 가상계좌로 입금하셨을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경우 1:1문의게시판이나 고객센터 (1644-3225), 또는 톡톡으로 연락주시면
    빠른시간내로 확인해드리겠습니다.
  • [입금/결제문의]에스크로제도란 무엇인가요?

    제3자(은행, PG사, 보험 등 에스크로 사업자)가 소비자의 결재 대금을 예치하고 있다가
    상품배송이 완료된 후 그 대금을 통신판매업자에게 지급하는 전자거래안전장치로
    법률에서는 결재대금 예치제도라고 합니다.

    즉,판매자와 구매자가 대금을 직접거래하지 않고 제3자(데이콤)같은
    서로 신뢰할 수 있는 중계기관을 통하여 대금을 결제하는 제도입니다.
  • [입금/결제문의]배송메세지가 뭔가요 ?

    배송메세지는 고객님께서 택배기사님께 남기시는 메시지를 말합니다.

    아뜨랑스는 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하고 있어, 대한통운 택배기사님들께 전달하실 사항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ex.부재시 경비실에 맡겨주세요)

    간혹 배송메세지를 통해 상품의 옵션변경이나 요청사항을 적어주시는 경우가 있는데,
    위와 같은 경우에는 확인이 불가능 합니다.
    변경사항이 있을시에는 꼭 고객센터 / 톡톡으로 문의주셔서 요청해주세요.

퀵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