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

FAQ

자주하는 질문

  • [반품/교환문의]반품이 안되는 경우도 있나요?

    <교환/환불이 안되는 경우>

    - 반품기간(7일)이 경과되었을 경우 교환/환불 불가능합니다.
    [반품기간(7일)은 고객수령후 아뜨랑스에 반품/교환으로 입고되는 기간을 의미합니다]

    - 상품의 텍을 제거했을 경우 교환/환불 불가능합니다.
    - 상품 오염, 훼손, 착용흔적(레깅스포함)이 있을 경우 교환/환불 불가능합니다.
    - 화장품은 개봉을 했거나 사용흔적이 있을 경우 교환/환불 불가능합니다.
    - 집냄새, 향수냄새, 착용으로 인한 스킨 로션 등의 냄새가 베어 있을 경우에는 교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위와 같은 경우에는 교환/환불이 불가능하며,
    아뜨랑스 상품 상세 페이지 하단에 각각의 상품별 특성을 고려하여
    교환/환불이 불가능한 경우를 기재해드리고 있으니 해당 내용들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고로, 화이트 아이보리 색상은 반품시 처음 받으셨던 폴리비닐에 꼭 동봉하셔서 보내주시기를 권유드리며,
    반품기간(7일) 내에 교환/환불 요청하실때에도 배송비는 고객 부담이라는 것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우리 고객님들께서 착용/사용하시기전에, 받으신 상품에 이상이 있는지 꼭 확인하신 후
    고객센터/게시판/톡톡으로 연락주시기를 부탁드리며,

    이너웨어및 비키니&수영복 상품은 바디에 바로 걸치시는 특유의 특성상
    출고된 후에는 교환/환불이 어렵기 때문에 구입해주실때 조금 더 신중하게 쇼핑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반품시 함께 배송되어진 구성품 (옷걸이,엽서등)을 꼭 동봉해서 보내주세요.
    추가비용(2,000원)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보내드린 사음품이 동봉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판매가로 추가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ex)거울 3,000원. 물티슈 600원이 추가비용으로 발생됩니다.

    ★ 불량 교환&반품 전 참고해주세요

    - 나염 상품 등 패턴으로 된 상품의 경우, 원단이 잘라지는 위치에 따라
    재단이 달라지기 때문에 패턴의 위치가 조금씩 다를 수 있으며, 이는
    상품의 하자 또는 불량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상품의 마감 처리가 미흡한 경우 (예: 실밥, 본드자국, 초크자국
    박음질 불균형, 지퍼의 퍽퍽함, 단추 구멍이 완벽히 뚫리지 않는 경우
    등) 은 상품의 하자 또는 불량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컴퓨터 모니터 및 스마트폰 화면 등의 해상도 차이로 인해 실물과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상품 사이즈는 측정하는 방법에 따라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사이즈 오차 (1-3cm) 는 상품의 하자 또는 불량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구매하신 상품과는 관계없는 케이스, 포장지 등의 파손은 상품의 하자
    또는 불량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끈, 벨트, 단추, 악세사리 등의 부속품 누락의 경우 불량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누락일경우 1:1게시판에 문의주시면 담당부서 확인
    후 부속품만 별도 발송으로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 [반품/교환문의]반품/교환 신청을했는데 처리소요 시간이 얼마나되나요?

    반송해주신 상품이 아뜨랑스 물류센터로 도착한뒤 2~3일 이내에 고객님에게 교환상품이 재발송,환불처리가 되고 있답니다.
    최대 소요시간은 5일이 소요되고 있습니다.
  • [반품/교환문의]현금 환불요청을 했는데 환불은 언제 되나요?

    환불은 아뜨랑스를 통해 (게시판/전화) 접수 후 평일기준 2일~3일안으로 확인하시면
    환불처리가 완료됩니다!

    *계좌번호가 틀리거나 저희쪽에 알려주신 정보가 일치하지 않으실 경우에는
    환불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오류가 났을 경우에는 저희가 문자로 안내 해 드리고 있습니다.~^^
  • [반품/교환문의]신용카드 부분취소는 가능한가요?

    신용카드로 결제 후 주문취소/교환/반품 시 부분취소가 가능합니다.

    다만, 일부 카드에 대해서는
    (즉시 할인, PG사 일정 기간 사용 가능 쿠폰, 청구할인 적용 등) 부분 취소 처리가
    불가능 한 경우가 있습니다.
    부분 취소 처리가 불가능한 카드에 대해서는 취소 상품을 제외한 상품에 대하여 개인결제로 결제 후 전체취소로 진행됩니다.


    - 개인 결제란?
    취소 상품을 제외한 상품의 결제금액을 결제할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입니다.
    개인결제는 아뜨랑스가 고객님과 직접 상담/등록하여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 신용카드 취소 반영기간
    신용카드 취소의 경우 주말을 제외한 영업일 기준 3~4일 정도 소요되며 카드사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부분취소 정보]

    카드사 | 신용 | 체크 | 기프트 | 선불
    --------------------------------------------------
    삼성 | 가능 | 가능 | 불가 | 불가
    롯데 | 가능 | 불가 | 불가 | 없음
    비씨 | 가능 | 가능 | 가능 | 없음
    신한 | 가능 | 가능 | 불가 | 불가
    국민 | 가능 | 가능 | 가능 | 가능
    현대 | 가능 | 불가 | 불가 | 없음
    외환 | 가능 | 가능 | 불가 | 없음
  • [반품/교환문의]반품/교환 신청을했는데 처리소요 시간이 얼마나되나요?

    반송해주신 상품이 아뜨랑스 물류센터로 도착한뒤 2~3일 이내에 고객님에게 교환상품이 재발송,환불처리가 되고 있답니다.
    최대 소요시간은 5일이 소요되고 있습니다.
  • [반품/교환문의]오늘 택배사에 직접 반품 신청 했습니다 언제 회수 방문 할까요?

    회수 신청후 약1~3일 이내로 택배기사님이 방문하며, 주말과 공휴일은 방문이 불가 합니다.
    영업소 사정에 의해서 시일이 더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
    CJ대한통운 (1588-1255)으로 확인해 주세요.
  • [반품/교환문의]반품시 유의 사항


    반품시 함께 배송되어진 구성품 (옷걸이,엽서등)을 꼭 동봉해서 보내주세요.
    추가비용(2,000원)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보내드린 사음품이 동봉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판매가로 추가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ex)거울 3,000원. 물티슈 600원이 추가비용으로 발생됩니다.
  • [반품/교환문의]제품을 반송한 송장번호를 분실했어요.

    송장을 분실하셨어도 고객님께서 해당 택배사로 연락하셔서 고객님 정보(성함, 연락처, 주소, 대략적인 발송일)를 알려주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기간이 오래 경과된 경우 확인이 어려울 수 있으니, 되도록 교환 및 반품처리가 완료될 때까지는 꼭 송장을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 [반품/교환문의]무료배송쿠폰으로 반품하고 싶습니다.

    이 쿠폰은 주문시에만 사용 가능한 1회성 쿠폰으로 반품시에는 사용 하실 수 없습니다.
  • [반품/교환문의]옷이 불량입니다 교환 하고 싶은데요

    안녕하세요. 아뜨랑스 입니다~^▽^♡
    죄송합니다ㅠ
    회수접수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는 택배사에 따로 접수 안하셔도 됩니다.)
    회수접수해 드리면 회수기사님이 빠르면 익일부터
    하루~이틀 사이 전화나 문자안내후 회수 예정입니다
    불량 교환메모 꼭 동봉해서 보내 주시구요,
    상품입고 확인후 교환처리 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불량으로인해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ㅠ;
    다른 문의사항 있으실 경우 당사 홈페이지
    문의게시판(1:1문의)이나 톡톡에 문의 남겨주시면
    빠르고 친절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톡톡을 이용해 제품 사진을 첨부해 주시면 상담시간이 단축 됩니다

퀵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