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담기
닫기
선택상품 한번에 담기
실험실
아뜨랑스의 실험실은
사이트 이용에 편리함을 더해주는 공간이에요

상품 리스트 정렬 관리

일부 화면을 제외하고 상품 보는 열을 변경할 수 있어요.

2열

3열

나의 Pick 메뉴

내가 즐겨찾는 메뉴를 상시 버튼으로 편하게 이동 할 수 있어요!
(최대 5개까지 설정가능)

나의 Pick 메뉴
즐겨찾는 메뉴 최대 5개를 선택해주세요!
  • 카테고리
  • 아뜨제작
  • 셀럽
  • 마이페이지
  • 이벤트
  • 테마룩

search

나의 Pick 메뉴란?

닫기
guide

지금은 특가 TIME-!

특가 남은 시간

[Offline shop]

AM10 - PM6 [토,일,공휴일 휴무]
1:1문의게시판을 통한 예약방문만 가능

[교환/반품시 주소]

*CJ택배 이용 시: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208-2
아뜨랑스
*타택배 이용 시: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237-14
지하1층 아뜨랑스담당

FAQ

검색하기

카테고리별 질문

50건이 검색되었습니다.
  • [쿠폰/적립금]적립금 반환되나요?

    상품 출고 전 전체 취소 시에는 사용하신 적립금은 반환되오나, 수령 후 반품 시에는 적립금 반환이 되지 않습니다.


    단, 엘포인트 전환 및 현금성 적립금은 반환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구매후기, 출석, 로그인 등으로 지급된 포인트는 소멸성 포인트로 적립금으로 전환하여 사용 후 반품 시 반환이 되지 않으니 사용하여 구매하실 때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키워드 : 적립금 반환 / 적립금 환불 / 적립금 다시 / 적립금 재입금 / 적립금 재발급 / 적립금 재적립 / 적립금 지급 / 적립금 재지급

  • [사이트이용문의]반품비는 얼마인가요?

    반품 배송비는 3,500원입니다.

    무료 교환 후 반품 시에는 무료 교환에 대한 배송비 부담됩니다.


    ■ 무료 교환 후 반품 시 비용

    * 잔여 상품 8만원 이상일 경우 : 교환 배송비 7,000원 + 반품 배송비 3,500원 = 10,500원 부담

    * 잔여 상품 8만원 이하일 경우 : 초도 배송비 3,500원 + 교환 배송비 7,000원 + 반품 배송비 3,500원 = 14,000원 부담


    변심 반품 시 조건에 따라 배송비가 부담되오나 불량 및 오배송과 같이 보내주셨을 경우 절반 배송비가 부담됩니다.

    잔여 상품 8만원 이하일 경우 : 절반 배송비 3,500원 부담


    전체 반품 시에는 왕복 배송비가 제외되어 환불됩니다.

    처음 결제 시 초도 배송비를 결제하셨다면 반품 배송비 3,500원 포함하여 왕복 배송비 7,000원 부담되며,

    배송비 이중 부과되는 것이 아닌 처음 지불하신 배송비는 고객님께 상품 보내드릴 때 사용된 배송비로 고객님 부담됩니다.

    ex) 초도 배송비 3,500원 + 상품 금액 30,000원 = 33,500원을 결제하셨다면 반품 시 상품 금액 30,000원에서 반품 배송비 3,500원 차감된 26,500원 환불되므로 총 왕복 배송비 7,000원만 부담됩니다.


    타택배사 및 편의점 택배 이용하실 경우 선불로 발송 부탁드립니다.

    착불로 보내주실 경우 초과된 비용은 고객님 부담됩니다.


    ■ 교환 / 반품주소지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237-14 지하1층 아뜨랑스담당

    으로 보내주시면됩니다.


    ※ 제주도는 편도당 3,000원의 추가 금액이 발생합니다.

    ※ 기타산간지역은 편도당 4,000원의 추가 금액이 발생합니다.


    키워드 : 반품비 얼마 / 반품비 가격 / 반품비 금액 / 반품배송비 / 반품배송비 가격 / 반품배송비 금액

  • [쿠폰/적립금]쿠폰 안내 (발급, 사용 등 유의사항)

    ■ 쿠폰 소멸 안내

    * 쿠폰은 이벤트 기간 또는 마이페이지 > 쿠폰 동안만 유효하며 미사용 시 소멸됩니다.


    ■ 쿠폰 발급 안내

    * 블랙리스트에 오른 경우 쿠폰팩 발급이 제한됩니다.

    * 쿠폰팩은 회원등급 및 구매 이력에 따라 구성이 다를 수 있으며, 기준에 따라 차등 지급됩니다.


    ■ 쿠폰 사용 안내

    * 기존 할인에 중복 적용되는 쿠폰으로 더욱 큰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쿠폰 사용하여 구매 시 구매확정 후 구매확정 포인트는 지급되지 않습니다.

    * 쿠폰 사용 조건을 위한 최종 구매 금액 산정 시 아울렛 상품의 구매 금액은 최종 구매 금액 합산에서 제외됩니다.

    * 2장 이상의 쿠폰 중복 사용이 불가합니다.

    * 무료배송 쿠폰은 주문 시에만 사용 가능한 1회성 쿠폰으로, 선발송 및 반품시에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구매 후 취소 시 안내

    * 취소, 반품, 교환으로 인해 쿠폰 적용 조건이 되지 않을 경우 쿠폰 사용이 해제됩니다.

       - 보유하고 있으신 쿠폰이 있더라도 잔여 금액에 대해 대체 쿠폰 적용이 불가합니다.

    * 취소 시 사용하신 쿠폰의 기간이 경과 되었을 경우 반환되지 않으며, 반품인 경우에는 쿠폰이 반환되지 않습니다.

  • [사이트이용문의]교환 및 반품시 주의 사항이 있을까요?

    ★ 취소, 반품, 교환으로 인해 ★쿠폰 적용 조건이 되지 않을 경우 쿠폰 해제됩니다.★
    쿠폰 해제를 원치 않으실 경우 교환으로 처리 도와드릴 수 있으니 1:1 게시판으로 문의 남겨주세요.

    ★ 반품시 받으신 사은품과 옷걸이는 꼭! 같이 동봉해 주세요 :)
    누락되는 경우 사은품, 옷걸이(개당 2,000원) 금액만큼 차감되어 환불 처리됩니다.

    ★ 선배송받아보시고 후배송 상품이 남아 있을 경우 후배송 상품마저
    받아보신 후 신청 부탁드리며, 따로 받으셨어도
    꼭! 한 상자에 담아서 보내주셔야 택배비 과중 부담이 없으십니다.

    ★ 불량 교환/ 반품시 꼭 불량 사유 (불량시 불량 위치 등)
    메모 동봉하여 보내주시면 더욱 신속하게 처리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반품비의 경우 동봉하실 경우 분실 우려가 있어 환불금에서 차감 후 처리됩니다. (동봉하셨다면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상품 수령 후 상품에 이상이 없는지 먼저 확인해보시고 착용 부탁드립니다.
    착용흔적 확인되는 상품의 경우 원활한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사용하신 적립금은 조건에 따라 반품 시 반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반환 가능 여부 궁금하시다면 1:1 게시판으로 문의 남겨주세요.

    ★ 합반품 하실 경우 게시판으로 꼭! 문의 부탁드립니다.

    ★ 타 택배사를 통해 직접 보내주실 경우에는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착불로 보내실 경우 초과되는 배송 비용은 차감되어 환불됩니다.
    교환/반품주소지(타택배이용시) :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동 237-14 지하1층 아뜨랑스 담당

    ★ 기간경과된 상품에 대해 교환 및 반품이 어려운 점 안내드립니다.
    (수령 후 7일이면 불량을 발견하거나 교환&반품을 결정하시기에 충분한 시간입니다.
    기간 내에 교환 및 반품 접수 부탁드립니다.)
    고객님 부주의로 인해 착용 후 파손될 경우 처리가 어렵기에 조심스럽게 착용 부탁드립니다.
    * 사이즈 잘못된 선택으로 인해 착용하시다가 튿어짐 등 발생될시 교환 및 반품 사유에 들어가지 않습니다.
  • [기타문의]등급에 외부몰 구매이력 합산하기란 무엇인가요?

    [ 어디서 구매했는지 ] 보다 [ 아뜨랑스 상품을 구매한 고객 ]분들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등급산정시 자사몰 구매이력만 가지고 등급을 산정했던 기존 방식에서

    자사몰+외부몰 구매이력을 합산하는 방법으로 새롭게 리뉴얼 되었습니다.


    * 최초 1회 합산 후, 합산 다음날부터 내역 및 등급확인 가능합니다.

       - 마이페이지 > 내등급정보에서 확인 가능

    * 최초 1회 합산 후 해당 아이디에는 인증한 번호로 구매하신 외부몰 구매이력이 자동 합산됩니다.

       - 한아이디당 번호 1개만 인증

    * 부분합산이 불가합니다 .

    * 입력한 번호로 구매한 외부몰 구매이력이 자사몰 구매이력에 합산됩니다.

       - 입력한 번호와 다른 번호로 구매한 이력은 본인이여도 합산 불가

    * 최근 1년간 이력을 합산합니다.

    * 외부몰 반품률도 합산됩니다.

    * 현재 로그인한 ID로 외부몰이력이 합산됩니다. 다른 아이디로의 합산을 원하시면 원하시는 아이디로 재로그인 하시기 바랍니다.

       - 합산 후 변경 및 취소 불가

    * 등급산정 시 실구매금액과 반품률을 적용합니다.

       - 반품률은 일부 등급만

    * 외부몰 이력은 자사 배송 이력 전산에서 취합하기 때문에 외부몰의 등급, 구매 이력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입력하신 번호는 외부몰 구매이력을 아이디에 연동하는 목적으로만 쓰입니다.

  • [쿠폰/적립금]쿠폰 적용하여 구매했는데 반품하고 싶습니다.

    취소, 교환, 반품 등으로 인해 쿠폰 적용 조건이 맞지 않을 경우 쿠폰 사용이 불가한 점 구매 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반품 시 사용하신 쿠폰은 반환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쿠폰 관련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1:1 문의게시판 또는 카카오상담, 네이버톡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전화문의가 폭주하는 관계로 통화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메일 문의는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실시간 상담 게시판         


              카카오 채널 이동          


              네이버 톡톡 이동          


           고객센터 : 1644-3225       

    ※ 게시판 / 카카오 / 네이버는 클릭하시면 자동 이동됩니다.

  • [쿠폰/적립금]첫 구매 혜택은 무엇인가요?

    신규 가입 후 처음 구매하는 고객님께 드리는 혜택으로
    아뜨랑스의 인기상품 1개를 50%할인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으며, 해당 구매 건 확정 시 1만원의 감사쿠폰팩이 제공됩니다.

    (첫 구매는 최초1회에 한해 적용되므로, 신규 아이디를 생성하셨더라도 기존 구매 이력이 있으실 경우 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첫 구매 혜택 유의사항

    * 반값할인혜택은 1인 1개만 가능합니다.

    * 전상품이 아닌 일부 상품에만 적용 가능합니다.

    * 신규가입 후 1주일 이내 첫 구매 시 가능합니다.

    * 반값 할인 받으신 상품은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 반값 할인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됩니다.

       - 배송비 제외

       - 5만원 미만 결제 건에 한해 결제 전 안내 메시지가 노출되며 ‘취소’ 클릭 시 혜택이 취소되며, 30분~60분 뒤 재시도 하시면 재적용 가능합니다.

    * 반값 할인혜택 상품을 장바구니에 여러 개 담을 경우, 할인이 가장 크게 적용되는 1개의 상품에 한정되어 적용됩니다

       - 나머지 상품은 정상가격으로 전환됩니다

    * 반값 할인 혜택 상품이 포함된 주문건 중 부분 반품 환불 시, 반품배송비 및 환불 비용이 추가로 부과 될 수 있습니다.

    * 상품 재고 현황에 따라 배송 지연 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문 후 교환 및 반품 시 실결제 금액이 5만원 미만이 될 경우 첫 구매 할인 조건이 되지 않기에 해제되므로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문건에서 교환 및 반품하시는 상품과 상관 없이 [ 실결제 금액 ] 조건이 되지 않는다면 해제됩니다.

    * 반값할인 상품은 주기에 따라 업데이트 되므로 구매 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 장바구니 담아두셨더라도 상품리스트 변경 시 혜택 적용 불가


    ■ 첫 구매 감사 쿠폰팩 유의사항

    * 첫구매 감사 쿠폰팩은 상품 구매 확정 시 자동 지급됩니다.

    * 첫구매 감사 쿠폰은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주문건당 1개적용)

    1만원 쿠폰팩은 '마이페이지>쿠폰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5만원 이상 구매시 2천원 할인

    * 7만원 이상 구매시 3천원 할인

    * 10만원 이상 구매시 5천원 할인

  • [반품/교환문의]쥬얼리는 교환/반품이 어렵나요?

    쥬얼리의 경우

    목걸이, 귀걸이 류 등은

    주문 후 제작이 되는 오더메이드 상품으로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단, 불량일 경우 동일 상품으로 교환해 드리고 있습니다.

  • [사이트이용문의]악성고객 카테고리 접근제한 및 계정(ip접근포함) 접근제한 정책 시행

    최근들어,

    지나친 반품 및 교환을 요청하시는 고객님,
    반품비를 물지 않으려고 고의적인 제품 손상 후 반품 요청하시는 고객님,
    착용 후 반품을 요청하시는 고객님 등

    고객님들을 위해 마련한 양질의 교환 반품 정책들이
    일부 악성 고객님들로 인하여 많은 부분이 변질이 되고있어,
    다른 선의의 고객님들까지 피해를 입고있습니다.

    일부 악성 고객님 보다는 한분의 선의의 고객님이 중요하다고 판단하여,

    * 잦은 반품과 취소 및 악성 구매고객에대한
    카테고리(아울렛 및 할인 카테고리)접근제한 및 계정(ip접근포함) 접근제한 정책이 시행이 될 예정입니다.

    * 더불어 속된말로 진상 고객님들,
    말도 안되는것으로 트집잡는 행위 등으로 영업을 방해하는 고객님들은 접근을 제한하고,
    아뜨랑스를 애정해주시는 고객님들께 더 집중하겠습니다.

    보다 나은 혜택을 고객님들께 드리기 위한 조치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반품/교환문의]제품이 불량이예요 반품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24시간 내내  [마이 페이지]내 [주문내역]에서 고객님께서 직접 교환/반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① 마이페이지 접속
    ② [주문내역]의 해당 주문번호 [교환/반품] 클릭
    ③ [교환반품신청]내 상품 정보에서 변경 상품의 [선택- 교환] 선택 후 [사유-상품불량] 선택하시면 됩니다.
    ④ [이미지첨부]에서 (파일선택-파일 첨부)후 상세 사유 작성을 해주시면 됩니다
    ⑤ 환불계좌 / 수거지 / 배송지 작성 후 [신청] 하시면 됩니다
    ⑥ 신청하시면 택배사에 회수가 자동 접수되어 2~3일안에 CJ대한통운 택배 기사님께서 연락 후 방문 상품 회수 처리 진행 됩니다.
    ⑦ 아뜨랑스 풀필먼트 입고 후 [고객지원팀]에서 불량 상품 확인 후 교환 절차 진행됩니다.


    ■ 이렇게 이용 하시면 됩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주문상품]-[교환/반품] > [선택- 반품/반품] > [사유] > [이미지첨부] - [파일선택-파일 첨부] > [환불계좌 / 수거지 / 배송지 작성] > [신청]

원하는 답변이 없어요_
1:1 문의 글쓰기

퀵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