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문의]구매확정이 뭐에요?
[구매확정]이란,고객님의 반품(교환)의사가 없을 경우 해당 주문건의 거래를 완료 하는 것입니다.
클릭하시면 적립금이 적립이 되는 동시에,
교환,반품은 하실 수 없으니 배송완료 후 7일 이내에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구매확정 이후 반품/교환 처리가 안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문의]품절 문자가 왔어요!
품절 문자를 받으셨다면 구매신청한 상품의 재고가 없거나 생산이 중단된 제품이에요ㅠ.ㅠ
적립금으로 환급 받으시거나 다른상품으로 교환 하실 수 있습니다.
환불도 가능하시구요~
제작상품이기에 원단품절,부자재품절로 생산이 불가능한 일이 종종있답니다. ㅜ.ㅜ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릴게요~~ ^^a
실시간상담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원하시는대로 처리 해드리겠습니다.
-
[기타문의]개인결제창이 뭔가요?
개인결제창은 상품을 변경하시거나 교환하셨을때 발생된 차액을 따로 결제하셔야 하는 경우,
그 외 특별하게 다시 결제를 하셔야 하는 경우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개인결제창이 필요하신 고객님께서는 실시간 상담 게시판을 이용하시거나.
고객센터(1644-3225)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문의]주문하고 결제까지 했는데 왜 품절이 되나요?
저희 아뜨랑스는 판매하는 모든 상품을 모두 가지고 판매하고 있지 않아요~
그래서 주문상품의 지연 또는 품절여부는 주문결제 다음날 정확하게 알 수 있답니다.
이럴경우 문자나 메일로 연락을 드리고 있구요~
지연되다가 품절이 되는 경우에도 확인이 되는대로 바로 연락을 드립니다.
품절된 상품은 다른 상품으로 교환이나 환불,적립등
고객님 원하시는대로 처리해드리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품절이 되는 이유는 유행에 따라 상품의 디자인이 빠르게 변하기 때문에
여유있게 원단을 준비해놓고 상품을 만들지 못합니다.
그래서 원단부족이나 계속되는 불량생산, 오랜 출고지연등의 이유로 품절되구요~
인기상품인 경우엔 조기품절 되기도 한답니다.
또한 상품의 판매주기가 짧기때문에 입금확인이 된 다음 상품을 준비하는
그 사이에 품절이 될수도 있습니다.
-
[반품/교환문의]반품이 안되는 경우도 있나요?
<교환/환불이 안되는 경우>
- 반품기간(7일)이 경과되었을 경우 교환/환불 불가능합니다.
[반품기간(7일)은 고객수령후 아뜨랑스에 반품/교환으로 입고되는 기간을 의미합니다]
- 상품의 텍을 제거했을 경우 교환/환불 불가능합니다.
- 상품 오염, 훼손, 착용흔적(레깅스포함)이 있을 경우 교환/환불 불가능합니다.
- 화장품은 개봉을 했거나 사용흔적이 있을 경우 교환/환불 불가능합니다.
- 집냄새, 향수냄새, 착용으로 인한 스킨 로션 등의 냄새가 베어 있을 경우에는 교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위와 같은 경우에는 교환/환불이 불가능하며,
아뜨랑스 상품 상세 페이지 하단에 각각의 상품별 특성을 고려하여
교환/환불이 불가능한 경우를 기재해드리고 있으니 해당 내용들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고로, 화이트 아이보리 색상은 반품시 처음 받으셨던 폴리비닐에 꼭 동봉하셔서 보내주시기를 권유드리며,
반품기간(7일) 내에 교환/환불 요청하실때에도 배송비는 고객 부담이라는 것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우리 고객님들께서 착용/사용하시기전에, 받으신 상품에 이상이 있는지 꼭 확인하신 후
고객센터/게시판/톡톡으로 연락주시기를 부탁드리며,
이너웨어및 비키니&수영복 상품은 바디에 바로 걸치시는 특유의 특성상
출고된 후에는 교환/환불이 어렵기 때문에 구입해주실때 조금 더 신중하게 쇼핑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반품시 함께 배송되어진 구성품 (옷걸이,엽서등)을 꼭 동봉해서 보내주세요.
추가비용(2,000원)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보내드린 사음품이 동봉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판매가로 추가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ex)거울 3,000원. 물티슈 600원이 추가비용으로 발생됩니다.
★ 불량 교환&반품 전 참고해주세요
- 나염 상품 등 패턴으로 된 상품의 경우, 원단이 잘라지는 위치에 따라
재단이 달라지기 때문에 패턴의 위치가 조금씩 다를 수 있으며, 이는
상품의 하자 또는 불량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상품의 마감 처리가 미흡한 경우 (예: 실밥, 본드자국, 초크자국
박음질 불균형, 지퍼의 퍽퍽함, 단추 구멍이 완벽히 뚫리지 않는 경우
등) 은 상품의 하자 또는 불량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컴퓨터 모니터 및 스마트폰 화면 등의 해상도 차이로 인해 실물과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상품 사이즈는 측정하는 방법에 따라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사이즈 오차 (1-3cm) 는 상품의 하자 또는 불량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구매하신 상품과는 관계없는 케이스, 포장지 등의 파손은 상품의 하자
또는 불량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끈, 벨트, 단추, 악세사리 등의 부속품 누락의 경우 불량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누락일경우 1:1게시판에 문의주시면 담당부서 확인
후 부속품만 별도 발송으로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
[입금확인]반품/교환을 하고싶은데 택배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반품을 희망하실경우]
주문했던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거나 사이즈가 맞지 않아서 상품을
아뜨랑스에 환불을 원하실땐 고객님부담으로 3,000원이 부담이 된답니다.
단, 8만원이상 주문하여 무료배송받으신 고객님들은 반품으로인해 나머지구매금액이 8만원 미만이 될 경우 6,000원 부담해주셔야합니다.
반품시엔 아뜨랑스 Q&A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타(1644-3225), 톡톡으로
접수후 반송해주시면 된답니다.
(8만원 미만으로 구매하시고 처음 3,000원택배비를 부담하신분은
반품시 3,000원만 부담이 되신답니다)
[단순교환을 희망하실경우]
색상변경이나 사이즈변경으로 교환을 신청하실경우 왕복택배비 (6,000원)을
아뜨랑스계좌로 입금을 해주신후 CJ대한통운(1588-1255 )착불로 반송해주세요.
(택배비가 분실될 경우 책임지지않으니 분실이 걱정되신다면 입금부탁드려요)
단,보내실때 상품이 착용흔적이 없어야하며 텍이 부착되었던 상품은 반드시
텍이 부착이 되어있어야만합니다
[불량&오배송으로 인한 교환신청]
택배비 동봉없이 CJ대한통운(1588-1255 )착불로 반송하되 제품이 불량 또는 오배송인 경우엔 고객센터로 먼저 연락을 하시고 반송해주세요.
*대량생산으로인한 단순한 실밥정리 미흡한부분은 불량사유가 되지않습니다.
(단,불량상품을 다른 상품으로 교환시에서는 3,000원 부담)
[추가비용 발생요인]
반품시 함께 배송되어진 구성품 (옷걸이,엽서등)을 꼭 동봉해서 보내주세요.
추가비용(2,000원)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보내드린 사음품이 동봉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판매가로 추가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ex)거울 3,000원. 물티슈 600원이 추가비용으로 발생됩니다.
-
[반품/교환문의]반품/교환 신청을했는데 처리소요 시간이 얼마나되나요?
반송해주신 상품이 아뜨랑스 물류센터로 도착한뒤 2~3일 이내에 고객님에게 교환상품이 재발송,환불처리가 되고 있답니다.
최대 소요시간은 5일이 소요되고 있습니다.
-
[사이트이용문의]회원 등급별 혜택 안내
[회원등급안내]
[member] 신규가입회원
[bronze] 최근6개월동안 1회이상 구매시
[silver] 최근6개월동안 25만원 and 5회이상 구매시
[gold] 최근6개월동안 50만원 and 10회이상 구매시
[vip] 최근6개월동안 100만원 and 20회이상 구매시
[vvip] 최근6개월동안 200만원 and 20회이상 구매시
[회원등급혜택]
* MEMBER : 매월1일 무료배송쿠폰 증정(1장), 구매금액의 1%적립금 적립, 사이즈교환 1회무료서비스(주문건당1회)
* BRONZE : 매월1일 무료배송쿠폰 증정(1장), 구매금액의 1%적립금 적립, 사이즈교환 1회무료서비스(주문건당1회), 생일기념 5천원 할인쿠폰 지급(3만원이상 구매시 사용가능)
* SILVER : 매월1일 무료배송쿠폰 증정(2장)구매금액의 2%적립금 적립, 사이즈교환 1회무료서비스(주문건당1회),생일기념 1만원 할인쿠폰 지급(5만원이상 구매시 사용가능)
* GOLD : 매월1일 무료배송쿠폰 증정(2장), 구매금액의 2%적립금 적립,사이즈교환 1회무료서비스(주문건당1회),생일기념 1만원원 할인쿠폰 지급(5만원이상 구매시 사용가능),분기별(1월,7월) 1만원 할인쿠폰 발송(5만원이상 구매시 사용가능)
* VIP : 매월1일 무료배송쿠폰(3장),구매금액의 3%적립금 적립,사이즈교환 1회무료서비스(주문건당1회),생일기념 2만원 할인쿠폰 지급(10만원이상 구매시 사용가능),분기별(1월,7월) 3만원 할인쿠폰 발송(15만원이상 구매시 사용가능)
* VVIP : 매월1일 무료배송쿠폰(3장),구매금액의 2%적립금 적립,사이즈교환 1회무료서비스(주문건당1회),생일기념 2만원 할인쿠폰 지급(10만원이상 구매시 사용가능),분기별(1월,7월) 4만원 할인쿠폰 발송(20만원이상 구매시 사용가능)
[적립금지급안내]
* 회원정보(개별심층관리에 필요한 나이 및 체형정보 등) 추가정보 입력시 1,000원 적립금 지급
* 구매 후 착용 후기 작성시 상품건당, 최대 1,000원 적립금 지급
(매월 후기퀸 최대 100,000원 적립금 지급)
* 10일동안 매일 출석체크시 1,000원 적립금 지급
(적립 후 1년동안 미 사용시 소멸됩니다)
* 즐겨찾기 추가시1,000원 적립금 지급
[구매혜택안내]
* 매월 28일 아뜨랑스DAY 20% 할인쿠폰 발급
* 매월 첫째주 1일 무료배송 쿠폰을 담은 정기 E-MAIL 발송되며,
VIP등급이상은 추가로 무료교환쿠폰 증정과 게시판 우선답변 혜택을 받으실 수있습니다.
모든 이벤트는 회원으로 가입하신 고객께만 적용이 되고 있습니다.
비 회원 께서는 회원 가입 후 많은 혜택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
[입금/결제문의]현금영수증은 발급되나요?
아뜨랑스에서는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현금영수증을 발급하고 있습니다.
상품 모두 수령후 아뜨랑스 자사몰 로그인 하신후 오른쪽상단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거래완료건] > 주문번호 클릭> 하단에 파란색
" 현금영수증 신청" 누르시면 됩니다.
*계좌이체/가상계좌 결제 시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매월 20일~25일 전월 현금영수증으로 신청된 내역이 발급됩니다.
*교환반품시 차액이 발생되어 매월 1회 전월 이용내역을 일괄 발급합니다.
*주문시 신청하지 않았을 경우 고객센터 또는 톡톡으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발급된 현금영수증은 국세청에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결제는 통신요금에 포함되므로 현금영수증이 발급되지 않습니다.
-
[입금/결제문의]무통장계좌번호는 어떻게 되나요?
아뜨랑스 에서는 신용카드/가상계좌/휴대폰결제/계좌이체로 결제수단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규 주문의 경우 주문체결 중 위 결제수단을 선택하여 주문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교환반품 배송비용, 해외 운임료등 아뜨랑스 와의 상담 후 추가 입금이 필요한 경우 무통장계좌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금계좌 ]
국민/468001-01-111971 , 예금주 : 에스엔패션그룹(주)
농협/301-0095-6307-61 , 예금주 : 에스엔패션그룹(주)
우리/1005-401-918043 , 예금주 : 에스엔패션그룹(주)
*무통장계좌는 자동입금 확인 처리됩니다. 수
* 입금자명이 다를경우 1:1게시판이나 고객센터(1644-3225), 톡톡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입금메세지를 기재하실경우 입금자명으로 확인될수 있으니 혹시 입금메세지 기재하신경우 1:1 게시판에 문의 꼭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