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뜨랑스

MY

0

고객센터

02-1644-3225

월~금 : am 11 ~ pm 5 / 점심시간 : pm 12 ~ 1
(토/일/공휴일은 휴무)

고객센터 연결이 어려울 경우 네이버/톡상담/Q&A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 국민 468001-01-111971
  • 농협 301-0095-6307-61
  • 우리 1005-401-918043

예금주 : 에스엔패션그룹(주)

  • 교환/반품주소지(cj택배이용시)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023-2 cj대한통운 강남지점 아뜨랑스담당
  • 교환/반품주소지(타택배이용시) :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237-14 지하1층 아뜨랑스담당

서울시 성동구 하왕십리동 286-2
Open am10 ~ pm6 이용시간 am2 ~ pm6 (토/일/공휴일 휴무)

자주하는 질문

  • [기타문의]구매확정이 뭐에요?

    [구매확정]이란,고객님의 반품(교환)의사가 없을 경우 해당 주문건의 거래를 완료 하는 것입니다.

    클릭하시면 적립금이 적립이 되는 동시에,
    교환,반품은 하실 수 없으니 배송완료 후 7일 이내에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구매확정 이후 반품/교환 처리가 안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문의]품절 문자가 왔어요!

    품절 문자를 받으셨다면 구매신청한 상품의 재고가 없거나 생산이 중단된 제품이에요ㅠ.ㅠ
    적립금으로 환급 받으시거나 다른상품으로 교환 하실 수 있습니다.
    환불도 가능하시구요~

    제작상품이기에 원단품절,부자재품절로 생산이 불가능한 일이 종종있답니다. ㅜ.ㅜ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릴게요~~ ^^a

    실시간상담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원하시는대로 처리 해드리겠습니다.
  • [기타문의]개인결제창이 뭔가요?

    개인결제창은 상품을 변경하시거나 교환하셨을때 발생된 차액을 따로 결제하셔야 하는 경우,
    그 외 특별하게 다시 결제를 하셔야 하는 경우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개인결제창이 필요하신 고객님께서는 실시간 상담 게시판을 이용하시거나.
    고객센터(1644-3225)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문의]주문하고 결제까지 했는데 왜 품절이 되나요?

    저희 아뜨랑스는 판매하는 모든 상품을 모두 가지고 판매하고 있지 않아요~
    그래서 주문상품의 지연 또는 품절여부는 주문결제 다음날 정확하게 알 수 있답니다.
    이럴경우 문자나 메일로 연락을 드리고 있구요~

    지연되다가 품절이 되는 경우에도 확인이 되는대로 바로 연락을 드립니다.
    품절된 상품은 다른 상품으로 교환이나 환불,적립등
    고객님 원하시는대로 처리해드리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품절이 되는 이유는 유행에 따라 상품의 디자인이 빠르게 변하기 때문에
    여유있게 원단을 준비해놓고 상품을 만들지 못합니다.

    그래서 원단부족이나 계속되는 불량생산, 오랜 출고지연등의 이유로 품절되구요~
    인기상품인 경우엔 조기품절 되기도 한답니다.
    또한 상품의 판매주기가 짧기때문에 입금확인이 된 다음 상품을 준비하는
    그 사이에 품절이 될수도 있습니다.
  • [반품/교환문의]반품이 안되는 경우도 있나요?

    <교환/환불이 안되는 경우>

    - 반품기간(7일)이 경과되었을 경우 교환/환불 불가능합니다.
    [반품기간(7일)은 고객수령후 아뜨랑스에 반품/교환으로 입고되는 기간을 의미합니다]

    - 상품의 텍을 제거했을 경우 교환/환불 불가능합니다.
    - 상품 오염, 훼손, 착용흔적(레깅스포함)이 있을 경우 교환/환불 불가능합니다.
    - 화장품은 개봉을 했거나 사용흔적이 있을 경우 교환/환불 불가능합니다.
    - 집냄새, 향수냄새, 착용으로 인한 스킨 로션 등의 냄새가 베어 있을 경우에는 교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위와 같은 경우에는 교환/환불이 불가능하며,
    아뜨랑스 상품 상세 페이지 하단에 각각의 상품별 특성을 고려하여
    교환/환불이 불가능한 경우를 기재해드리고 있으니 해당 내용들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고로, 화이트 아이보리 색상은 반품시 처음 받으셨던 폴리비닐에 꼭 동봉하셔서 보내주시기를 권유드리며,
    반품기간(7일) 내에 교환/환불 요청하실때에도 배송비는 고객 부담이라는 것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우리 고객님들께서 착용/사용하시기전에, 받으신 상품에 이상이 있는지 꼭 확인하신 후
    고객센터/게시판/톡톡으로 연락주시기를 부탁드리며,

    이너웨어및 비키니&수영복 상품은 바디에 바로 걸치시는 특유의 특성상
    출고된 후에는 교환/환불이 어렵기 때문에 구입해주실때 조금 더 신중하게 쇼핑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반품시 함께 배송되어진 구성품 (옷걸이,엽서등)을 꼭 동봉해서 보내주세요.
    추가비용(2,000원)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보내드린 사음품이 동봉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판매가로 추가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ex)거울 3,000원. 물티슈 600원이 추가비용으로 발생됩니다.
  • [입금확인]반품/교환을 하고싶은데 택배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반품을 희망하실경우]

    주문했던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거나 사이즈가 맞지 않아서 상품을
    아뜨랑스에 환불을 원하실땐 고객님부담으로 3,000원이 부담이 된답니다.
    단, 8만원이상 주문하여 무료배송받으신 고객님들은 반품으로인해 나머지구매금액이  8만원 미만이 될 경우 6,000원 부담해주셔야합니다.
    반품시엔 아뜨랑스 Q&A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타(1644-3225), 톡톡으로
    접수후 반송해주시면 된답니다.
    (8만원 미만으로 구매하시고 처음 3,000원택배비를 부담하신분은
    반품시 3,000원만 부담이 되신답니다)

    [단순교환을 희망하실경우]

    색상변경이나 사이즈변경으로 교환을 신청하실경우 왕복택배비 (6,000원)을
    아뜨랑스계좌로 입금을 해주신후 CJ대한통운(1588-1255 )착불로 반송해주세요.
    (택배비가 분실될 경우 책임지지않으니 분실이 걱정되신다면 입금부탁드려요)

    단,보내실때 상품이 착용흔적이 없어야하며 텍이 부착되었던 상품은 반드시
    텍이 부착이 되어있어야만합니다

    [불량&오배송으로 인한 교환신청]
    택배비 동봉없이 CJ대한통운(1588-1255 )착불로 반송하되 제품이 불량 또는 오배송인 경우엔 고객센터로 먼저 연락을 하시고 반송해주세요.
    *대량생산으로인한 단순한 실밥정리 미흡한부분은 불량사유가 되지않습니다.
    (단,불량상품을 다른 상품으로 교환시에서는 3,000원 부담)

    [추가비용 발생요인]
    반품시 함께 배송되어진 구성품 (옷걸이,엽서등)을 꼭 동봉해서 보내주세요.
    추가비용(2,000원)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보내드린 사음품이 동봉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판매가로 추가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ex)거울 3,000원. 물티슈 600원이 추가비용으로 발생됩니다.
  • [반품/교환문의]반품/교환 신청을했는데 처리소요 시간이 얼마나되나요?

    반송해주신 상품이 아뜨랑스 물류센터로 도착한뒤 2~3일 이내에 고객님에게 교환상품이 재발송,환불처리가 되고 있답니다.
    최대 소요시간은 5일이 소요되고 있습니다.
  • [사이트이용문의]회원 등급별 혜택 안내

    [회원등급안내]
    [member] 신규가입회원
    [bronze] 최근6개월동안 1회이상 구매시
    [silver] 최근6개월동안 25만원 and 5회이상 구매시
    [gold] 최근6개월동안 50만원 and 10회이상 구매시
    [vip] 최근6개월동안 100만원 and 20회이상 구매시
    [vvip] 최근6개월동안 200만원 and 20회이상 구매시

    [회원등급혜택]
    * MEMBER : 매월1일 무료배송쿠폰 증정(1장), 구매금액의 1%적립금 적립, 사이즈교환 1회무료서비스(주문건당1회)
    * BRONZE : 매월1일 무료배송쿠폰 증정(1장), 구매금액의 1%적립금 적립, 사이즈교환 1회무료서비스(주문건당1회), 생일기념 5천원 할인쿠폰 지급(3만원이상 구매시 사용가능)
    * SILVER : 매월1일 무료배송쿠폰 증정(2장)구매금액의 2%적립금 적립, 사이즈교환 1회무료서비스(주문건당1회),생일기념 1만원 할인쿠폰 지급(5만원이상 구매시 사용가능)
    * GOLD : 매월1일 무료배송쿠폰 증정(2장), 구매금액의 2%적립금 적립,사이즈교환 1회무료서비스(주문건당1회),생일기념 1만원원 할인쿠폰 지급(5만원이상 구매시 사용가능),분기별(1월,7월) 1만원 할인쿠폰 발송(5만원이상 구매시 사용가능)
    * VIP : 매월1일 무료배송쿠폰(3장),구매금액의 3%적립금 적립,사이즈교환 1회무료서비스(주문건당1회),생일기념 2만원 할인쿠폰 지급(10만원이상 구매시 사용가능),분기별(1월,7월) 3만원 할인쿠폰 발송(15만원이상 구매시 사용가능)
    * VVIP : 매월1일 무료배송쿠폰(3장),구매금액의 2%적립금 적립,사이즈교환 1회무료서비스(주문건당1회),생일기념 2만원 할인쿠폰 지급(10만원이상 구매시 사용가능),분기별(1월,7월) 4만원 할인쿠폰 발송(20만원이상 구매시 사용가능)

    [적립금지급안내]
    * 회원정보(개별심층관리에 필요한 나이 및 체형정보 등) 추가정보 입력시 1,000원 적립금 지급
    * 구매 후 착용 후기 작성시 상품건당, 최대 1,000원 적립금 지급
    (매월 후기퀸 최대 100,000원 적립금 지급)
    * 10일동안 매일 출석체크시 1,000원 적립금 지급
    (적립 후 1년동안 미 사용시 소멸됩니다)
    * 즐겨찾기 추가시1,000원 적립금 지급

    [구매혜택안내]
    * 매월 28일 아뜨랑스DAY 20% 할인쿠폰 발급
    * 매월 첫째주 1일 무료배송 쿠폰을 담은 정기 E-MAIL 발송되며,
    VIP등급이상은 추가로 무료교환쿠폰 증정과 게시판 우선답변 혜택을 받으실 수있습니다.
    모든 이벤트는 회원으로 가입하신 고객께만 적용이 되고 있습니다.
    비 회원 께서는 회원 가입 후 많은 혜택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 [입금/결제문의]현금영수증은 발급되나요?

    아뜨랑스에서는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현금영수증을 발급하고 있습니다.
    상품 모두 수령후 아뜨랑스 자사몰 로그인 하신후 오른쪽상단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거래완료건] > 주문번호 클릭> 하단에 파란색
    " 현금영수증 신청" 누르시면 됩니다.
    *계좌이체/가상계좌 결제 시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매월 20일~25일 전월 현금영수증으로 신청된 내역이 발급됩니다.
    *교환반품시 차액이 발생되어 매월 1회 전월 이용내역을 일괄 발급합니다.
    *주문시 신청하지 않았을 경우 고객센터 또는 톡톡으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발급된 현금영수증은 국세청에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결제는 통신요금에 포함되므로 현금영수증이 발급되지 않습니다.
  • [입금/결제문의]무통장계좌번호는 어떻게 되나요?

    아뜨랑스 에서는 신용카드/가상계좌/휴대폰결제/계좌이체로 결제수단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규 주문의 경우 주문체결 중 위 결제수단을 선택하여 주문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교환반품 배송비용, 해외 운임료등 아뜨랑스 와의 상담 후 추가 입금이 필요한 경우 무통장계좌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금계좌 ]
    국민/468001-01-111971 , 예금주 : 에스엔패션그룹(주)
    농협/301-0095-6307-61 , 예금주 : 에스엔패션그룹(주)
    우리/1005-401-918043 , 예금주 : 에스엔패션그룹(주)
    *무통장계좌는 자동입금 확인 처리됩니다. 수
    * 입금자명이 다를경우 1:1게시판이나 고객센터(1644-3225), 톡톡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입금메세지를 기재하실경우 입금자명으로 확인될수 있으니 혹시 입금메세지 기재하신경우 1:1 게시판에 문의 꼭 남겨주세요)

퀵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