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뜨랑스

MY

0

고객센터

02-1644-3225

월~금 : am 11 ~ pm 5 / 점심시간 : pm 12 ~ 1
(토/일/공휴일은 휴무)

고객센터 연결이 어려울 경우 네이버/톡상담/Q&A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 국민 468001-01-111971
  • 농협 301-0095-6307-61
  • 우리 1005-401-918043

예금주 : 에스엔패션그룹(주)

  • 교환/반품주소지(cj택배이용시)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023-2 cj대한통운 강남지점 아뜨랑스담당
  • 교환/반품주소지(타택배이용시) :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237-14 지하1층 아뜨랑스담당

서울시 성동구 하왕십리동 286-2
Open am10 ~ pm6 이용시간 am2 ~ pm6 (토/일/공휴일 휴무)

자주하는 질문

  • [기타문의]주문하고 결제까지 했는데 왜 품절이 되나요?

    저희 아뜨랑스는 판매하는 모든 상품을 모두 가지고 판매하고 있지 않아요~
    그래서 주문상품의 지연 또는 품절여부는 주문결제 다음날 정확하게 알 수 있답니다.
    이럴경우 문자나 메일로 연락을 드리고 있구요~

    지연되다가 품절이 되는 경우에도 확인이 되는대로 바로 연락을 드립니다.
    품절된 상품은 다른 상품으로 교환이나 환불,적립등
    고객님 원하시는대로 처리해드리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품절이 되는 이유는 유행에 따라 상품의 디자인이 빠르게 변하기 때문에
    여유있게 원단을 준비해놓고 상품을 만들지 못합니다.

    그래서 원단부족이나 계속되는 불량생산, 오랜 출고지연등의 이유로 품절되구요~
    인기상품인 경우엔 조기품절 되기도 한답니다.
    또한 상품의 판매주기가 짧기때문에 입금확인이 된 다음 상품을 준비하는
    그 사이에 품절이 될수도 있습니다.
  • [입금/결제문의]가상계좌가 뭔가요?

    가상계좌는 고객님께서 주문하시면서 가상으로 발급받는 일회성 계좌입니다.

    입금시 입금액, 입금자명등을 잘못기입하셔서 입금확인이 지연되어 이를 도입하였습니다.

    가상계좌 이용시 보다 빠른 입금확인이 가능해지며 보다 빠르게 배송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 이용시 주의사항

    가상계좌는 창구·인터넷뱅킹·폰뱅킹·은행내 CD기·ATM 이체기계를 통해서 입금가능합니다.

    단, 가상계좌이용시 자동화기기(CD/ATM) *편의점/길거리에 있는 현금지급기 이용시
    은행의 구조적인 문제로 가상계좌로 입금이 안될 수도 있음을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 [입금/결제문의]주문자와 다르게 입금을 했는데 어떻게 하나요?

    주문서 작성하실때 적어주신 입금자와 동일하게 입금하셨으면 정상 입금확인 되시구요~
    다만 입금자와 다르게 입금을 하셨다면 게시판에 입금날짜, 입금자명, 입금금액 남겨주시면
    빠른시간내에 확인하고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톡톡에 문의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1644-3225)로 전화주셔도 확인 해드리고 있습니다.
  • [주문관련문의]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입금 전에는 마이페이지에서 주문취소 하시면 됩니다.
    입금 후에도, 발주서 접수전까지는 마이페이지에서 주문취소가 가능하십니다

    주문 하시고 7일이내 입금확인 되지 않으면 자동 주문취소가 되며
    따로 취소요청을 하실필요는 없답니다.

    입급후에 상품취소를 원하실경우 주문 후 2시간 이내 1:1문의게시판이나
    고객센터(1644-3225)로 연락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 [입금/결제문의]입금확인은 언제되나요?

    자동입금확인 프로그램으로 입금확인이 되기 때문에
    입금 후 30~40분 정도 시간이 소요되십니다.
    다만,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이 다르거나
    입금금액과 주문하신 상품금액이 다를경우 입금확인이 안되고 누락이 되어지시니
    입금 후 30분 이내로 입금확인이 되었다는 문자를 못 받으셨을경우,
    입금하신 날짜/시간/입금금액/입금자명을 정확하게 게시판으로 알려주시거나
    콜센터로 알려주시면 입금확인팀으로 요청하여
    수동입금확인처리로 도와드리겠습니다.
  • [입금/결제문의]입금을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질 않아요

    입금확인이 안되시는 경우는 다음과 같은 사유이오니 확인바랍니다.

    - 입금자성함이 주문하실때 입력하셨던 입금자성함과 다를 경우
    - 주문하신 금액보다 초과 입금 또는 부족하게 입금을 하셨을 경우
    - 주문하실때 작성하셨던 은행으로 입금하지 않았을 경우
    - 동명이인이 많은 경우
    - 가상계좌를 여러번 문자를 받으신후 그중 삭제된 가상계좌로 입금하셨을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경우 1:1문의게시판이나 고객센터 (1644-3225), 또는 톡톡으로 연락주시면
    빠른시간내로 확인해드리겠습니다.
  • [입금/결제문의]입금확인 되었는지 확인해보고 싶어요~

    입금확인 된경우 ["MY PAGE"의 주문/배송조회] 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확인되면 홈페이지에 등록된 핸드폰번호로 문자 발송됩니다.
  • [입금/결제문의]주문을 여러번 나눠하고 입금은 한번에 했어요.

    주문금액과 입금금액이 동일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입금확인처리가 되지 않기때문에
    반드시 주문후 게시판에 글 남겨주셔야 확인후 주문서 수동 입금확인 처리가 진행되는 부분이오니
    게시판 또는 톡톡에 꼭 주문자 성함과 연락처,입금자 성함과 입금하신 금액 확인후 글 남겨주시면 확인하여
    입금확인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 [입금/결제문의]입금은행명과 입금자명을 변경하고 싶은데 이미 주문서 작성후에는, 변경이 불가한가요?

    이미 주문서작성이 완료되었다면, 변경처리가 불가합니다.
    입금은행명과 입금자명 변경시 1:1 게시판, 고객센터 또는 톡톡으로 문의주셔야 누락없이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서 작성시, 입금자와 주문자가 다를 경우 입금자명 기재란에 꼭 기재해주시길 바랍니다.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게시판 > 미확인 입금자 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 [입금/결제문의]각각 주문서를 작성하여 총 3개의 주문서가 있습니다. 한꺼번에 입금해도 되나요?

    네, 가능 합니다 . 다만 주문금액과 입금금액이 동일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입금확인처리가 되지 않기때문에 반드시 주문후 1:1 게시판, 고객센터(1644-3225) 또는 톡톡으로 글 남겨주셔야 확인후 주문서 수동입금확인처리가 진행되는 부분이오니 꼭 주문자 성함과 연락처,입금자 성함과 입금하신 금액 확인후 글 남겨주시면 확인하여 입금확인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퀵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