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몰 구매 이력 합산하기를 누른 다음 날 합산 내역이 등급에 산정됩니다.
내일 다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상품 리스트 정렬 관리
일부 화면을 제외하고 상품 보는 열을 변경할 수 있어요.
2열
3열
나의 Pick 메뉴란?
[입금/결제문의]외부몰 구매이력을 합산했는데 등급내역에 포함이 안돼요
외부몰 구매 이력 합산하기를 누른 다음 날 합산 내역이 등급에 산정됩니다.
내일 다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입금/결제문의]입금을 했는데 주문서가 사라졌어요
주문서 작성 후 4일 이내에 정상적으로 입금 확인이 되지 않으면 주문서는 자동적으로 삭제 처리가 됩니다.
이런 경우 새로 주문서를 작성해 주시고 게시판에 입금정보(입금날짜, 금액, 입금자명)를 남겨주세요.
만약 정상적으로 주문을 진행 했는데도 바로 마이페이지에 주문내역이 나타나지 않으면 고객센터(02-1644-3225) 또는 카카오상담, 네이버톡톡으로 꼭 전화주세요.
■ 전화문의가 폭주하는 관계로 통화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메일 문의는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 1644-3225
※ 게시판 / 카카오 / 네이버는 클릭하시면 자동 이동됩니다.
[입금/결제문의]실시간 계좌이체로 주문했는데 금액이 이체되지 않았어요,
실시간 계좌 이체하는 계좌의 잔액이 부족할 경우 결제 금액이 이체되지 않으며, 결제 실패로 정상적으로 주문이 되지 않습니다.
계좌의 잔액 확인 후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금/결제문의]결제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
이미 주문서가 주문완료 상태일 경우에는 결제 방법 변경이 불가 합니다.
취소 후 다시 주문 하시는 방법 밖에는 없습니다.
[입금/결제문의]카드결제시 8만원 미만으로 배송료도 같이 결제 했습니다. 전체 반품시 배송비는 3,500원 아닌가요?
[입금/결제문의]각각 주문서를 작성하여 총 3개의 주문서가 있습니다. 한꺼번에 입금해도 되나요?
네, 가능 합니다.
다만 주문 금액과 입금 금액이 동일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입금 확인 처리가 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주문 후 1:1 게시판, 고객센터(1644-3225) 또는 네이버 톡톡, 카카오 상담톡으로 글 남겨주셔야 확인 후 주문서 수동 입금 확인처리가 진행되는 부분이오니 꼭 주문자 성함과 연락처,입금자 성함과 입금하신 금액 확인후 글 남겨주시면 확인하여 입금확인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주문자 성함 :
연락처 :
입금자 성함 :
입금 금액 :
■ 전화문의가 폭주하는 관계로 통화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메일 문의는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 1644-3225
※ 게시판 / 카카오 / 네이버는 클릭하시면 자동 이동됩니다.
[입금/결제문의]결제시 자꾸 오류가 나서 결제가 되지 않아요
결제 완료 후 정상적으로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오류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는 고객님의 PC상에서 결제 시 필요한 프로그램(Activex 수동설치 및 보안키보드 등)이 호환되지 않아
정상적인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을 때를 말합니다.
인터넷 옵션창 상단 [도구]→[인터넷옵션]→[일반->검색기록]→[삭제->쿠키삭제]에서 쿠키삭제->
결제를 위해 필요한 프로그램(Activex 수동설치 및 보안키보드로 인한 호환메세지 동의)을 설치한다.
* Activex 수동설치방법안내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입금/결제문의]금액 상관없이 할부가 가능한가요?
할부의 경우 5만원 이상부터 할부 가능합니다.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 카드는 매년, 매월 적용되는 카드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좌측 카테고리 란 [NOTICE]란에서 매월 무이자할부 카드를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입금/결제문의]입금 은행명과 입금자명을 변경하고 싶은데 이미 주문서 작성후에는, 변경이 불가한가요?
이미 주문서 작성이 완료 되셨다면, 변경처리가 불가합니다.
입금 은행명과 입금자명 변경 시 1:1 게시판, 고객센터 또는 카카오상담, 네이버톡톡으로 문의주셔야 누락없이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서 작성 시, 입금자와 주문자가 다를 경우 입금자명 기재란에 꼭 기재해주시길 바랍니다.
입금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게시판 > 미확인 입금자 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 전화문의가 폭주하는 관계로 통화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메일 문의는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 1644-3225
※ 게시판 / 카카오 / 네이버는 클릭하시면 자동 이동됩니다.
[입금/결제문의]카드취소했는데 카드사에서는 취소가 되지 않았어요
카드 취소를 하게 되면 바로 승인되어 취소가 되는것이 아닌 취소 접수된 다음 날 정오에 카드사로 취소 정보가 전송되며 취소 처리는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하지만 고객님께서 확인 가능하실 때까지의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 정확한 확인은 카드사에 연락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드사마다 처리확인 시간이 다르며 적용되기까지 3~7일정도 소요됩니다.
결제 당일 바로 취소하는 경우는 바로 취소 확인이 가능하며, 결제일 다음 날부터는 취소를 하시더라도 카드사에 전송되어 적용 되기까지의 소요 기간이 있는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키워드 : 신용카드 취소 반영 시간 / 신용카드취소 / 신용카드취소 반영시간 / 신용카드 취소 반영시간 / 신용카드 취소 반영시간 / 카드 취소 언제 반영